가족 일정 관리자 - 어떻게 작동하나요?
가족 일정 관리 앱인 Family Organizer는 가족 생활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 바쁜 일정 속에서 50개 이상의 활동을 관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 하지만 Family Organizer를 사용하면 시간이 어디에 사용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아직 완료하지 않은 활동에 대한 월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어떻게 사용하나요?
1. 공원 산책이나 하이킹 등 원하는 활동을 추가하세요. 또한 이를 기억할 수 있도록 이벤트나 알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2. 당신과 가족이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캘린더에서 확인하고 추가하세요. 휴가를 계획하거나 집을 비울 시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. 또한 방문할 장소나 관심 있는 것들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3. 알림을 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면 됩니다. 완료하지 못한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참석할 이벤트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.